당신이 사는 방식은 당신의 삶의 장소와 당신의 삶 전체를 결정합니다. “무엇을 먹고 있니?”라는 말을 들어 보셨을 것입니다. 나쁜 습관은 건강을 유지하기 때문에 특히 그렇습니다. 영양사에 따르면 건강에 좋은 음식을 식단에 포함해야만 유해한 영향으로부터 신체를 보호 할 수 있습니다. 과일, 채소 및 견과류를 정기적으로 섭취하면 전반적인 건강을 포함한 전반적인 건강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간은 간 질환과 같은 위험한 질병의 증상을 제거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따라서 건강한 마음을 유지하는 것은 건강한 입을 유지하는 것만 큼 중요합니다. 그래서 이것이 당신의 최우선 순위가되어야합니다. 심장 건강에 좋은 면역 체계 만이 독소, 염분, 지방 및 과도한 수분이 간 손상을 일으키는 것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간을 튼튼하게 유지하려면 항산화 제, 오메가 -3 지방산, 비타민, 카테킨, 셀레늄 등이 풍부한 음식을 섭취해야합니다. 이 영양소는 함께 간 문제를 일으키는 강력한 물질을 생성하여 간을 해독합니다. 문제.

당신이 먹는 음식은 간의 건강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심장을 건강하게 유지하려면 식단에 다음을 추가하십시오. 아보카도, 생선, 레몬, 올리브 오일, 심황, 렌즈 콩, 녹색 잎채소, 자몽, 녹차. 식단에 포함시켜야하는 다른 식품으로는 마늘, 브라질 너트, 비트, 브로콜리, 사과 등이 있습니다.

아보카도에는 간에서 독소를 제거하는 역할을하는 글루타티온이라는 항산화 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마음의 모든 건강을 파괴하는 것들과 싸우는 역할을합니다. 영양사에 따르면, 심장을 건강하게 유지하려면 정기적으로 2 ~ 5 온스의 아보카도를 섭취해야합니다. 따라서 다음에 샐러드에 아보카도를 추가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아미노산은 독소, 너무 많은 소금 또는 너무 많은 지방이 유발할 수있는 손상으로부터 간을 보호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이 효소는 여러 종류의 단백질에서 발견됩니다. 이것이 영양 학자들이 생선과 같이 단백질이 풍부한 식품을 섭취하도록 권장하는 이유입니다. 생선은 간 기능을 돕는 훌륭한 단백질 공급원입니다. 또한 오메가 -3 지방산과 같은 다른 영양소도 항 염증 허브 인 생선에서 발견됩니다.

레몬에는 항생제 인 비타민 C가 들어 있습니다. 많은 연구에서 산의 부재는 간 손상을 예방할 수있는 잠재력이 있기 때문에식이 요법에 중요하다는 결론을 내 렸습니다. 영양사는 레몬이 당신을 위해 일을 할 수 있도록 적어도 하루에 한 번 레몬을 먹을 것을 권장합니다.

종종 심장 문제는 삶의 질이 좋지 않아 발생합니다. 이것이 영양 학자들이 매일 식단에 올리브 오일을 포함하도록 권장하는 이유입니다. 샐러드, 드레싱에 추가하거나 올리브 오일로 조리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콜레스테롤뿐만 아니라 혈중 트리글리세리드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되는 제품으로 가득합니다. 그 결과 지질 산화가 증가하여 간 건강을 촉진합니다

자유 라디칼은 위협적이며간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강황과 같이 활성 산소와 싸울 수있는 식품을 포함시켜야합니다. 이 허브는 간의 자유 라디칼 손상을 예방할뿐만 아니라 신체 전체에 대한 불안정한 손상 가능성을 줄여줍니다. 또한 강황을 사용하면 담즙과 소화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되며, 이는 간을위한 천연 해독제임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