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칼륨이 풍부한 식단을 먹어야하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칼륨은 신체의 순환계를 조절하는 데 사용되는 필수 영양소입니다. 또한 체내에서 세 번째로 풍부한 미네랄이며 뇌, 심장, 근육 및 간을 포함한 많은 기관의 기능을 개선하는 데 필요합니다. 칼륨은 또한 면역 체계에서 중요한 역할을하며 나트륨과 함께 작용하여 신체의 나트륨 이온 인 나트륨의 세포 기능을 지원합니다.

칼륨이란?
칼륨은 신체에 필요한 7 가지 가장 중요한 매크로 식품 중 하나입니다. 인체는 신체 기능을 지원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최소 100mg의 칼륨이 필요합니다. 고용량의 칼륨은 사망 위험을 20 %까지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뇌졸중의 위험을 줄이고, 근육 손실을 예방하고, 혈압을 낮추고, 골밀도를 조절하고, 신장 결석이 형성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칼륨 결핍의 징후
신체에 특정 영양소가 부족한 것은 필요하지 않기 때문이며 칼륨도 예외는 아닙니다. 이러한 음식을 소량 섭취하면 근육 약화 및 피로와 같은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빈혈의 다른 징후로는 심부전, 두통, 적혈구, 코 막힘, 장 장애, 땀샘 부종, 기억 상실, 고혈압 및 당뇨병 심각한 부작용이 있습니다.

칼륨은 신체에 유익하면서도 많은 이점을 제공하는 필수 영양소입니다. 여기에서는 더 건강한 삶을 영위 할 수 있도록 매일 식단에 칼륨을 더 많이 추가하는 11 가지 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1. 고혈압 조절
    칼륨 수치가 감소하면 혈당 수치가 떨어집니다. 혈당을 낮추면 두통, 발한, 떨림, 쇠약 및 긴장과 같은 증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염화나트륨과 염화칼륨을 복용하면 그러한 상황에서 즉각적인 완화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당뇨병 환자들이 몸 전체의 혈당을 조절하기 위해 높은 수준의 칼륨을 투여하여 인슐린과 혈당으로의 체중 감량 및 감소에 대한 절망을 줄이는 이유이기도합니다.
  2. 뼈 건강 개선
    칼륨의 이점은 계속해서 뼈 건강을 개선해 왔습니다. 이 미네랄은 칼슘을 유지하고 저장하는 데 도움이되는 면역 체계를 조절하여 뼈를 약화시키고 에너지를 제공 할 수있는 몇 가지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Linus Pauling Institute for Micronutrients Information Center의 연구에 따르면 칼륨 함량이 높은 야채와 과일을 섭취하면 골밀도가 증가하여 골밀도가 증가하여 골 수명을 연장하고 연장 할 수 있습니다.
  3. 모터는 안정되어 있습니다
    이 채널은 뇌의 전기적 활동을 조절하고 뇌의 기능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칩니다. 또한 학습 및 기억과 같은 고등 정신 기능에 관여합니다. 또한 간질과 같은 질병은 칼륨 결핍으로 인해 발생할 수있는 칼륨 채널의 장애와 관련이 있습니다. 사실, 동물 뉴런에서 중요한 역할을하는 칼륨이 존재합니다. 이 정보는 많은 신경 기능을 방해하고 몸 전체의 물을 조절하고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4. 혈압 조절
    혈압을 불안정하게하는 나트륨의 역할을 역전시키는 데 효과적으로 사용됩니다. 따라서 인체의 혈압을 조절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이것은 고혈압과 심장병의 위험을 더욱 감소시킵니다. 혈압 조절은 금속의 중요한 기능입니다.
    v이 미네랄.
  5. 스트레스와 불안 감소
    불안과 우울증과 같은 기분 변화가있는 사람들에게 특히 중요합니다. 그것은 뇌에서 좋은 항우울제 및 항우울제로 간주됩니다. 스트레스와 불안은 다른 건강 상태와 관련이 있습니다. 그리고 칼륨은 만성 스트레스를받는 동안 좋은 아이디어로 간주됩니다. 이러한 미네랄은 신체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너무 많은 아드레날린 및 코티솔과 같은 스트레스 호르몬을 포함하여 신체의 호르몬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6. 고르지 않은 물 제어
    체액 균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다른 세포가 제대로 기능하려면 동일한 양의 물이 필요하며 칼륨은 에너지 균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액체 균형은 우리의 세 시스템 모두가 어떤 기능을하는 데 도움이되기 때문에 경주 후에는 바나나를 먹는 것이 좋습니다.
  7. 우울한 근육 강화
    칼륨은 한 신체에서 다른 신체로 정보를 전달하는 동맥의 힘을 역전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렇게하면 빠르게 피곤하지 않고 매일 근육이 다르게 작동 할 수 있습니다.
  8. 수위 측정
    다양한 신체 기능의 혜택을받는 체액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되는 우수한 체액 공급원입니다.
  9. 스트로크
    더 많은 칼륨 섭취의 주요 이점 중 하나는 근력을 개선하고 근육통을 줄이는 것입니다. 통증, 쓰라림 및 근육 약화는 낮은 칼륨의 일반적인 부작용입니다.
  10. 셀룰 라이트 발생 감소
    셀룰 라이트의 주요 원인 중 하나는 탈수입니다. 칼륨은 뇌에서 과도한 노폐물을 제거하여 셀룰 라이트 발생을 줄입니다.
  11. 건강한 식생활과 성장
    인체는 우리가 먹는 탄수화물을 만들고 사용하기 위해 칼륨이 필요합니다. 성인과 어린이도 근육과 단백질을 만들기 위해 칼륨이 필요합니다. 당신이 성장하는 사람이라면 칼륨은 당신의 개선을 건강에서 건강으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결론
식품의 약국에 따르면 성인은 매일 4,500-4,700mg의 칼륨에 집중해야하며 어린이는 매일 3,000-3,800mg을 투여해야합니다. 운동 선수 나 역도 선수는 기능 수준, 근육 긴장도 등에 따라 더 높은 수준의 키를 유지해야합니다.